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경상도맛집

[부산빙수맛집] 2015년은 망고빙수, 망고스무디가 대세 / 스무시하우스

[부산빙수맛집] 2015년은 망고빙수, 망고스무디가 대세 / 스무시하우스



2014년이 눈꽃빙수의 바람이 거셌다면

2015년에는 망고빙수가 그 뒤를 이을 듯 합니다.



부산 사직구장


부산여행중에 사직구장근처를 들리게 되었습니다.

사직구장 겁나게 넓어요.

좀 헤맸습니다.




대전에서는 보지 못한 빙수가게가 보이네요.

스무스하우스!


대만에서 물건너온 빙수라는 것 정도는 알겠는데,

맛을 못 본지라 올라갔습니다.



 

분위기가 상당히 큐티하네요!

아이들과 같이 오면 좋아할 것 같네요.



망고스무디


망고에 충실한 망고스무디 시켜봅니다.

가격은 5000원 하는군요.


먹어보니 그 어떤 과일보다도 달달한 느낌이 드네요!

열대과일 망고가 스무디를 잘 만났네요.

망고 그 자체의 맛을 원한다면 망고스무디에 반할거에요.



망고 우유빙수


멀리 부산까지 왔는데 망고우유빙수 하나 먹어줘야겠죠.

비주얼이 산뜻합니다.

하얀 눈꽃빙수와 노란 망고와 망고아이스크림이 만났네요!




눈꽃빙수 결이 끝내주네요!

입이 닿으면 그대로 녹을 듯 합니다.


시원한 망고 조각과 만나니 숟가락을 유혹하는군요.




눈꽃빙수는 연약하기에 섞어서 먹는 것보다

그대로 퍼서 먹는 것이 좋아요.


망고와 눈꽃빙수를 한숟가락에 담아서 입에 넣어줍니다.

무더운 여름이 두렵지 않아요.



메뉴판 


망고빙수도 종류가 많군요.

뭔가 하나 더 첨가될 때마다 가격이 좀 더 비싸집니다.




벽에 붙은 캐릭터가 참 이쁘네요.

망고군과 딸기양이 캐릭터인 듯 합니다.




스무시하우스가 대전점이 있나 검색을 하니 없는 듯 합니다.

대전에도 스무시하우스 지점이 생기길 바라는 마음으로 올려보는 센스!




참고로 지도 올려봅니다!




아래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