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경상도맛집

[울진후포리맛집] 남서방 추천 붉은대게 홍게짬뽕 / 고바우한중식

[울진후포리맛집] 남서방 추천 붉은대게 홍게짬뽕 / 고바우한중식 



2월 27일(금)부터 3월 1일(일)까지 울진 후포리에서 

울진대게 & 붉은대게 축제가 열립니다.

하루 전날 미리 도착을 해서 맛집탐방을 하였어요.




정말 화창한 날이였습니다.

그런데 바람이 아주 예술이더군요.



 

후포리는 백년손님 남서방의 처가집이 있는 동네로 요즘 주가가 계속 상승하는 동네입니다.

요즘 먹방투어 1번지로 떠오르는 곳이기도 합니다.

필수 먹방코스중 하나가 바로 고바우한중식입니다.




처음 간다면 당연히 후포리홍게짬뽕을 추천합니다.

제일 잘 나가는 메뉴에요.

참고로 홍게는 요즘 붉은대게로 부르더군요.

홍게나 붉은대게나 같은 이름입니다.




백년손님 남서방 인증샷 사진들이 보이는군요.

정말 맛있게 먹네요.




홍게짬뽕 대령이요~!

얼굴도 이쁜 아가씨가 환하게 웃으며 가져다 주네요.




홍게짬뽕의 막강비주얼입니다.

홍게가 마치 살아있는 것 같아요.




홍게짬뽕은 먹는 순서가 중요합니다.


일단 홍게를 건져냅니다.

짬뽕을 우선 먼저 먹는 것이 순서에요.




일단 한 젓가락 먹어줘야겠죠.

바로 만든 것인지라 면발이 살아있네요.




먹기 편하게 홍합껍질들을 바로 벗겨냈어요.

이제 보통 짬뽕느낌의 비주얼이 나오네요.

새우, 홍합, 오징어 건더기들이 왕푸짐합니다.




오징어, 홍합 등 큼직큼직한 건더기를 건져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적당히 먹었다면, 이제 홍게를 시식할 차례!




먹는 요령만 알면 게살을 가볍게 꺼내 먹을 수 있어요.

쉽게 안됩니다. 연습이 좀 필요해요.




아이랑 먹는다면 게살만 발라내는 신공이 필요합니다.

하얀 게살이 유혹을 하네요.




참고로 명함 올립니다.




울진에 오면 묵는 세상의모든아침 펜션입니다.

느긋하게 하루 푹 잤어요.


오늘은 울진대게&붉은대게 축제인지라

후포리를 중심으로 먹방여행을 계속 할 예정입니다.




고바우한중식 지도 올립니다.



공감 꾸욱 눌러주세요!

나의 비타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