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파티/파티후기

어버이날 드릴 카네이션, 장미 앙금쿠키 만들기 체험 - 라이스시크릿

어버이날 드릴 카네이션, 장미 앙금쿠키 만들기 체험 - 라이스시크릿



어버이날을 앞두고 대전소셜파티는 둔산동 라이스시크릿에 오붓하게 모여

카네이션, 장미 앙금쿠키 만들기 체험을 했어요.

현장속으로 고고~!




대전 둔산동 라이스시크릿을 방문했을 때는

이미 어버이날을 앞두고 정신없이 카네이션 앙금쿠키를 만드느라 엄청 바쁘더군요.



 

어버이날을 앞둔지라 카네이션 앙금쿠키도 인기가 있지만

장미 앙금쿠키의 인기가 아주 좋다고 하는군요.




반죽재료들은 앙금에 적당한 식용색소를 첨가해서 만듭니다.

빨간 장미라면 빨간 식욕색소를 첨가하면 되겠죠.




보기에는 쉬워보이는데, 실제 하면 진 땀 납니다.

수제쿠키들이 왜 비싼지를 알겠더군요.




요건 제가 만든 장미입니다.

좀 옆으로 퍼진 느낌이 드네요!

그래도 직접 만들었기에 뿌듯합니다.




오븐에 맛있게 구워야겠죠!




오븐에 구워도 색이 그렇게 변하지를 않네요.




먹기 좀 아깝지만, 하나 맛을 봤어요.

겉은 살짝 바삭하고, 속은 앙금 특유의 부드러운이 있어요.

생일케잌 위에 얹어도 멋질 것 같네요.




하나하나 이쁘게 포장을 해줍니다.

포장을 하니 더욱 더 이쁘네요.




다시 박스에 담으니, 마치 고급 베이커리 선물세트같아요.

잘 모셔났다가 어버이날 선물로 드리면 깜짝 놀랄것 같아요.




어버이날을 맞이하여, 제일 불티나게 팔리는 카네이션앙금쿠크 선물세트라고 합니다.




카네이션, 장미 앙금쿠키에 대해 궁금하다면 명함에 적힌 전화번호로 물어보세요.




장미, 카네이션 앙금쿠키 만들기 체험도 있으니

단체인증샷 날려봅니다!




아래 공감을 꾸욱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