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칼럼

활용도높은스캐너기능어플 '마이크로소프트 렌즈' 아이폰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활용도 높은 어플을 소개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만들어진 마이크로소프트에서 만든 

'렌즈'라는 어플이에요!


이 어플은 사진을 대충 찍어도 스캐너로 스캔한 것처럼

보이도록 만들어주는 어플이에요.


책이나 문서작업할 때 유용하겠죠? ^^


저도 가끔 그런 기능이 필요해서 다른 어플들을 사용해봤는데

편리하기는 하지만 뭔가 부족함이 있었는데


그 기능이 클라우드와의 호환에 있었나보네요!


원드라이를 통해서 다른 어플과 공유가 되니까 

굉장히 편리하더군요.


그전에 캠스캐너(camscanner) 어플을 썼었는데

활용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지워버렸거든요 ㅜㅜ


제가 찾아본 시기에는 아직 안드로이드용은 출시가 안되었는지

안드로이드용은 찾지못했구요,


아이패드에어에서 아이폰용 어플로 설치해서 

사용해보고 사용기 올립니다.



설치링크는 맨 아래에 올려두었습니다.


설치후 실행화면부터 보시죠 ^^





요렇게 나오길래

액세스허용

눌러줬어요 ^^



테스트로 책상위에 놓여진

제가 요즘 읽고 있는

책을 찍어서시험해봅니다.



비스듬히 찍었는데 

저렇게 스캔하듯 

잘 보이네요 ^^



이제 이 사진을

사용할 수 있는 곳으로 보내볼까요?


제가 필요했던 것이 이런 것이었더군요 ^^


다양한 편집과 제작이 가능한 어플로 연결이 되니

활용도가 높아지겠더라구요 ^^;



그래서 원드라이브로 로그인 합니다!



제 계정으로 로그인이 되고 나니 


스캔했던 화일을 저장하면서


불러올 수 있도록 표시가 되네요 ^0^



이렇게 편리할 수가!!!!!


세상 참 좋아졌죠? ^^


이제 이 자료를 파워포인트로 불러오기를 실행시켰어요


불러오려고 하니 그간 로그인 해서 자주 쓰던 문서들이 보이네요 ^^


아이패드에서 작업해서 오타도 보이구요 ㅜㅜ



이제 불러오고 있네요 ^^


자! LTE야~ 힘내자!!!


속도가 올라가야하는데 ㅜㅜ


자!!! 드디어 불어와졌네요 ^^



파워포인트 모바일 버전에서 보이는 모습입니다.


상황에 맞는 것으로 골라쓰시면 되겠죠? ^^



가끔 이런 기능이 필요했는데

스캐너기능을 가진 어플이 나와서 좋군요


클라우드 기능이 들어가니 

그간의 불편함을 많이 해소해주었고

다른 프로그램과의 연결도 

잘되도록 되어있어

활용도가 높아졌다고 생각됩니다.


잘쓰시고, 

좋은 어플 찾으면 또 뵈요 ^^



아이폰용 어플은 여기서 다운받으세요


https://itunes.apple.com/app/office-lens/id975925059


안드로이드용은 아직 출시 안되었다고 원성(?)이 좀 있군요.

커뮤니티를 통해 다운 받으실 수 있겠네요 ^^


https://plus.google.com/communities/113806116798450432268





아래 하트 채워주시는 것 잊지 않으셨죠? ^^ 

부탁드립니다 ^^







'소셜칼럼' 카테고리의 다른 글

소셜넘버 4, 판타스틱합니다.  (10) 2015.0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