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경상도여행

[부산여행] 낙동강유채꽃축제 포토스케치 / 대저생태공원

[부산여행] 낙동강유채꽃축제 포토스케치 / 대저생태공원

지금 부산 대저생태공원에서는 낙동강유채꽃축제가 한참입니다. G3스마트폰으로 찍어 바로 올려봅니다.


대저생태공원 정말 넓네요.
30만평이 유채밭이라 합니다.


정말 넓네요. 오래간만에 엄청 걸었어요.


유채꽃만 있는 것이 아니라, 멋진 작품들이 중강중간 있어요.


유채꽃과 솟대가 잘 어울립니다.
날씨가 참 좋아서 쨍하네요.



개미가 되어서 바라본 유채꽃밭 풍경입니다. 색다른 느낌이죠.

마지막으로 도도한 유채꽃 찍어봅니다.